코카콜라에서는 코카콜라 말고도 다른 음료들을 판매한다. 코카콜라에서 출시한 제품들도 있지만 특정지역에서는 코카콜라가 판권을 가지고 생산과 판매를 하기도 한다. 또한 다른 회사와 코카콜라 간의 다양한 방식들로 체결된 상품도 있을 것이다. 그 중에는 이게 코카콜라에서 판매중인 상품이었어? 하는 것들도 있고 이미 유명한 음료도 존재한다. 한국 기준으로 알아보겠다.


스프라이트

레몬, 라임향이 나며 탄산이 강하다. 비슷한 음료로 사이다가 있다.

환타

다양한 과일 맛이 존재하며 달달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탄산음료이다.

닥터페퍼

체리?향 탄산음료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파워에이드

에너지음료이며 다양한 맛이 있는데 기본적인 파란색 파워에이드가 나는 가장 괜찮았다. 맛은 후루츠맛? 다양한 과일이 섞인 맛 같다. 비슷한 음료로 게토리이가 있다.

토레타

약간 싱거운 과일맛이다. 호불호가 있다. 닥터페퍼처럼 이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 듯 하다.

씨그램

탄산수이다. 피치(복숭아), 플레인(무향), 라임향, 레몬향 등의 제품이 있다. 깔끔한 탄산수 맛. 비슷한 음료로 트레비가 있다.

조지아

커피 음료이다. TOP, 칸타타 등 제품근처에서 자주 보인다.

미닛메이드

포도, 사과, 오렌지, 알로에 등 여러가지 맛이 있다. 해당 과일 과즙의 %를 내새우는 음료이다. 농축과즙 100%도 있다. 100%다 아니다 말은 많았다. 비슷한 음료로 델몬트가 있다.

코코팜

네모난 알맹이 씹는 맛으로 먹던 코코팜이다. 어릴 적 정말 좋아했다. 예전에는 코코팜 특유의 한가지 맛만 먹어봤었다. 요즘 포도맛이나 요구루트맛 등이 있다고 한다.

코코팜은 해태꺼 아니야? 라고 생각이 들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란다.

코카콜라 사의 일부 제품을 위탁생산하고 있다.

나무위키 참고

식후비법 W차

W차는 먹어는 봤었는데,, 맛 표현이 어렵다. 녹차, 우롱차, 홍차를 배합했다고 한다.

태양의 마테차

쌉싸름한 맛. 출시 당시에 다이어트 된다고 핫 했었다. 광고도 많이 봤다.

마무리

약 20개 가까이 되는 음료들이 있어서 1편은 여기까지 소개하겠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국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 – 브랜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편 보러가기

코카콜라의 음료들 – 2편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